FX시티 초보자 가이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FX마진거래 가이드

부자가 된 사람들의 공통점은 자신의 시간을 월급과 바꾸는 직업을 택하지 않습니다.

월급생활의 노예가 되는 대신 ‘투자’를 활용하여 돈이 스스로 돈을 버는 생산적인 구조를 만듭니다.

투자로 돈을 굴리고 자산가치를 늘리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게 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주식투자
  • 부동산 투자
  • 사업체 투자

위에 명시한 방법들은 ‘투자’로 자산을 키우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게 되는 방식 입니다. 해외의 기관투자자나 투자를 전문적인 업으로 하고있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좀더 공격적이고 투자대비 마진이 크게 남는 종목을 선택하게 됩니다.

FX시티가 합법적인 사업인가를 받고, FX렌트거래를 대중화 시키기 전까지는 외환 선물 거래 즉, FX 마진거래는 특수한 계층만 참여할수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천만원 이상의 증거금이 있어야 시작할수 있음.
  • 외환시장에 대한 지식이 없이는 참여하기 어려움
  • 매도/매수의 방식이 굉장히 까다로와 컴퓨터에 익숙한 세대가 아니라면 원활한 거래를 하기가 어려움.

이외에도 여러가지 진입장벽이 있어서 개인들이 FX 마진거래 시장에 진입하기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웠습니다.

FX 시티의 역할

무엇보다도 일반 개인의 자격으로, 비싼 증거금 없이 누구나 쉽게 FX 마진거래로 투자수익을 볼 수 있는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FX시티와 관련된 블로그 글이나, 기타 홍보문구가 넘쳐나는 이유는 바로 ‘모두를 위한 투자수익의 힘’ 입니다. 비교해 보자면, 주식투자나 기타 선물거래소들은 회원들에게 실시간으로 종목을 안내해 줍니다.

하지만 매월 발생되는 월정액을 납부해야만 투자정보 리딩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리딩에 돈을 받는 방식이 합리적으로 느껴질수도 있지만, 때로는 고가의 리딩비용을 납부하고도 아무런 수익이 나지 않는다면 어떨까요? 바로 이런점 때문에 고통을 받는 회원들이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FX 시티의 리딩과 수익구조

FX 시티는 태생부터 월정액, 리딩비용등 회원이 투자를 함에 있어서 발생되는 비용이 전혀 없습니다.

어떠한 형태이든 회원들에게 리딩의 댓가로 돈을 받거나 기타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FX시티의 수익은 오직 회원들이 투자를 통해 돈을 벌었을때에만 소정의 수수료를 받게 됩니다. 즉, 회원들이 투자에 성공하지 못하면 본사도 단 한푼의 수익도 얻지 못합니다.

따라서 FX시티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회원님들의 수익’ 입니다. 매일 고정적으로 발생되는 수익이 본사와 회원 모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입니다.

다른 리딩 시스템과는 비교할 수 없는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딩비용이나 월정액은 전혀 없으며 오직 회원들이 수익을 실현해야만 본사의 수익이 생기는 구조’ 입니다.

2만원의 투자지원금을 드리는 이유는 간단 합니다. 쉽게 수익을 만들수 있다는 사실을 직접 실험해 보시고, 함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를 원하기 때문 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초보자라면 ‘무료체험기간’동안 제공되는 ‘수익형 리딩’과 ‘투자지원금’을 활용해 첫 수익을 창출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회원가입 및 혜택받기
회사명 : FX시티 / 사업자등록번호 :690-02-01484
주소 : 서울시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13-8
COPYRIGHTⓒ 2019 FXCITY ALL RIGHTS RESERVED